다시 근네, 그리고 MB

“현정부가 잘못하니 야당 뽑아준다 민생도 경제도 안되고 살기 힘들어서 이정부도 아닌가보다” … “육아보조금 주는당, 보육 수당 주는당, 아파트값 올려주는당, 민생경제를 살려주는당, 노령연금 주는당 이런당이 되어야 나라가 산다”. 빨간당 한국당 또는 전 새누리당 여전히 사용하는 모토 입니다. 공산당도 이런 모토를 이용해 지지를 이끌어 냈지요 그리고 정권잡으니 어찌했는지 잘들 아실겁니다.

그래서 대한민국 국민은 주식사기꾼인 이명박을 무지한 독재자의 딸을 대통령에 앉혔지요. 이제 그런 후보자를 내놓은
한국당 (전 새누리당) 의 지지률이 그 국민들에 의해 30%를 넘었다고 하니 한국에도 트럼프 같은 대통령이 나오지 않을까 기대 됩니다. 준비되지 않은 국민이 민주주의를 하고자하면 우민정치가 되고 독재자가 집권한는 독재국가가 됩니다. 히틀러, 베를루스코니, 부시나 트럼프… 다 국민들이 뽑아주었던 인물입니다.

잘살던 나라 베네주엘라나 필리핀, 아르헨티나가 빈국으로 몰락한 이유가 경제이유가 아니라 부정부패 였고 그걸 가능하게 한것이 그나라 국민이였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그래도 최소한 일본이나 미국처럼 타락한 최하위 민주주의를 누리는 나라의 국민이 되진 말아야 하지 않나 생각 됩니다. 사견이지만 미국이나 일본도 이대로 가다간 이들나라처럼 될것 같습니다.

정치인들은 무슨 celeb 이 아닙니다 그들은 단지 국민을 위해 국가를 운영하는 사람인데 자신들의 행위를 정당화 하기위해서 미디어를 동원 국민들이 자신들을 위해 있는 것처럼 착각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국민이 정치인들 위에 있는 것입니다 우리가 돈을 주고 그들을 사용하는 사용자 입니다. 부당한 행위를 하고 국민의 돈을 착복하면 바로 감옥에 보내야 하는 부류 들입니다. 이글을 보시는 분들이 있다면 최소한 내가 나라의 주인이라는 사실을 알고 잊지 않길 바랍니다 그리고 어떤 감언이설을 동원하는 정치인들이 있다 하더라도 국민을 주인으로 아는 정치인들을 대표로 뽑으시길 바랍니다

실망스러운 재외국민의 한사람으로서 이글을 올립니다

답글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