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 내력

두딸들이 있습니다

이들의 아버지는 혈서까지 써가며 입학한  일본 군관사관 학교 시절 교장이자 옛스승이었던 일본 총리에게 큰절하고 한나라의 국가 원수임에도 친절하게 일본어를 써가며 퉁쳐서 일본수탈을 정당화 해주고 돈 몇푼 받아온 당사자입니다. 물론 커미션인진 모르지만 일부거액은 딸이 유학하던 프랑스 옆동네 스위스 계좌로 챙겨 두는 것을 잊지않았습니다. 그래서 그 어머니는 인자한 이미지와는 다르게 딸의 유학뒷바라지를 빌미로 프랑스로 가서 계좌를 관리했고 국내에서는 엄청난 현모양처 이미지를 지켰습니다.

그 딸들도 하나같이 수백만명의 한국인 희생과 궁극적으로 한국전쟁으로 나라를 알거지로 만든 일본하고 아버지때 처럼 가까이 지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집안 사람들의 왜곡된 역사 교육을 받고 자란 한국국민들의 일부는 이 사기꾼들이 정말 위대한 지도자들인줄 알고 있습니다. 미국 프레이져 보고서와 줄리아 어산지 외교 전문 300 쪽이상의 cable  한국 관련 외교 문서에 따르면 미국 정부는 이 딸들의 아버지를 궁극적인 공산주의자로 의심했거나 아님 그냥 꼭두각시로 이용할수 있는 기회주의자로만 보았던 흔적이 있습니다. 시리아의 가다피, 이라크의 후세인도 그 아버지처럼 미국이 만든 꼭두각시이었고  이들 모두 끝은 미국정부가 필요성이 없어짐으로서 처리했습니다.

주한 미국대사가 그 당시 대한민국의 대통령이었고, 한미 합동 사령관이 한국및주둔미군의 실질적인 군수장이었었으며 심지어 안기부도 미국CIA NSA 의 손아귀에 있었다는 것을 아는 사람들은 다 알지요 ….그래서 이딸들의 아버지는 안가에서 딸들나이의 어린 대학생들 & 여자연예인들과 주색 잡기하는 것이 “낙”이 었습니다 물론 술취하면 무조건 일본말을 썻다고 하는것은 뭐 …다 알고 있지요.

자기 주제도 모르고 진짜 대통령 행세를 하려다 미사일 만들어 볼까? 핵도 ? 이러다 CIA가 안기부 통해 진짜 죽여 버렸습니다. 이래적으로 아주 공개적이었습니다. 그후에 쿠테타로 정권 잡은 또 다른 군인, 죽을까봐 바로 미국가서 우리 그런거 안만들어 하면서 목숨부지하고 그 꼭두각시 자리 물려 받았습니다.

근 30년도 지난 지금 꼭두각시 대통령의 딸이 다시 꼭두각시가 되서 정권을 잡고 수십년전 아버지처럼 하고 있습니다. 그 동생은 일본가서 니들이 침략한거 비난하는 대한민국이 잘못됬다고 합니다. 사과도 하고 아버지처럼 친밀한 일본 “애교”를 하고 옵니다 .

집안내력 ….이집안이 대한민국 국민을 나라없는 국민으로 만들 공산이 큽니다. 덕분에 머지않아 한국에 있는 국민들이 반세기도 전에 하던 창씨개명을 다시 하게 될지 모릅니다.  한국 모 대기업의 일가족처럼 일본이름을 써야 할지 모르고 우리 십대의 딸들은 수십년전에 했던 것처럼 “위안부”로 끌려 가거나 젊은이들은 그때 처럼 강제 노역에 죽어 나갈지도 모릅니다.

그럼에도 천황 페하 만세를 외치는 사람들은 계속 살아 남을 지도 모릅니다. 일본에 충성 하면서 ….

 

일본이 패전후 …그 마지막 총독 ‘아베 노부유키’가 조선을 떠나며

“우리는 비록 전쟁에 패했지만,
조선이 승리한 것은 아니다.
장담하건대 조선인이 제 정신을 차리고 옛 영광을 되찾으려면
100년이 더 걸릴 것이다.

우리 일본은 조선인에게
총과 대포보다 더 무서운 식민교육을 심어놨다.
조선인들은 서로 이간질하며 노예적 삶을 살 것이다.
그리고 나 아베 노부유키는 다시 돌아온다.”

라고 했습니다.

그들을 다시 돌아오게 하는 것은 그일본인들이 아니라 이런 친일 집안내력을 가진 사람들을 대통령으로 뽑아준 식민교육을 받은 국민들 일지 모릅니다.

 

 

 

 

답글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