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lington Point, QLD – 웰링턴 포인트, 브리즈번 근교

집에서 30분거리라 뭐 여행이라 할것도 없지만  ..어떻든 잠시 여행오시는 분들은 이리루 안오시지요..갈때도 많고 여정도 짧고…단타치기로 잠시 사진 찍고 휭~가면 물길이 갈라져 섬하고 연결된다는 말만 듣고 와선 “어디가 ?” 이러실 수도 있습니다. 모세의 기적이니 뭐 이러건 과장입니다. 그냥 썰물때 옆섬하고 연결되 걸어 갈수 있다는 거지요.  걸어가나 소라뭐 골뱅이라고 하지요 한국에서 바늘로 따먹는거요 이게 널려 있습니다 크기는 어른 엄지에서부터  한손으로 잡힐 정도 크기도 있습니다. 너무 커서 뭐  …징그러워서 못주어 먹겠더군요. 바구니 들고 재미로 줍는 아이들이 있긴한데 분위기상 먹는 음식 취급을 안하니 저도 무관심해 집니다.  게도 돌아다니고 젤리피쉬(해파리)도 널브러져 있습니다. 다 먹을수 있는 거네 ? 라고 하시는 분들, 여기 해파리는 크고 독이 있을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가까이 가지 않도록 하시는게 좋습니다.

피어에서 여기선 제티라고 하는데 상어도 잡았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믿을수 없지만 …아이들과 도시락 샌드위치 싸와서 잔디에 도짜리 깔고 바다 바람 맞으며 피크닉 하기 좋은 곳 입니다. 가족들 피크닉 장소로 좋은 곳이라 갈때 마다 바베큐가 지글지글 ….합니다. 아들과 낚시대 들고 같이 낚시하거나 보트 가지고 와서 놀러 나가는 가족들을 많이 봅니다. 서버브가 Redland 라는 동네 인데 바닷가 좋아하는 가족들 살기 좋은 곳이고 중심 빌리지도 해안가 도시의 낭만이 있고 살기 좋은 곳입니다.   단 샌드비치가 없습니다. 골드 코스트같은 비치를 원하시면 여긴 아닙니다.   장기 방문 하시는 분들은 가족 하고 피크닉 삼아 다녀 오시면 좋은 추억이 될듯 합니다.


IMG_4017DSC01769DSC01763DSC01753DSC01736

 

답글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